The 데일리벳 Diaries

하지만, 앞서 설명한 국가 차원의 방역사업(말 방역사업)을 통해 전국에 있는 모든 말이 백신접종을 받으면서 전염병 관리가 되고 있습니다. 그렇기 때문에 지금은 외부 말들도 말보건처에 와서 진료를 받을 수 있게 됐죠.

복강 내 작은 장기들에 해당하는 부신, 췌장, 임파절 등을 중심으로 스캔의 요령과 방법을 알아보고 있습니다. [최민철의 초음파 이야기] 소동물 복부초음파 기초스캔③...

언어학적인 관점에선 "의"가 중복되지 않는 법수의학이 더 맞을거 같긴 한데, 아니면 동물법의학 이라고하든지 했어야했는데.

당연히 응급수의학회, 영상수의학회가 맞음 그리고 시비가 아니고 잘못된 용어설정을 고쳐주는건데 왜케 부정적으로 베베꼬아서 받아들임?

풉ㅋ 말대로면 수의응급의학회 수의영상의학회 다 틀린거네? 왜 거기도 다 따라가서 시비걸지?

풉ㅋ 말대로면 수의응급의학회 수의영상의학회 다 틀린거네? 왜 거기도 다 따라가서 시비걸지?

②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에 관한 이용안내와 함께 적용합니다.

It seems like you ended up misusing this characteristic by likely too quickly. You’ve been temporarily blocked from utilizing it.

[벳스토리:법의학 수의사가 되기까지] 동물의 억울한 죽음을 밝히는 데일리벳 검역본부 이경현 수의사

각 동물병원이 게시한 진료비를 모아 평균값이나 최고값을 산출해야 하는데, 범위로 적힌 진료비 중 어느 값을 반영해야 할 지 애매하기 때문이다.

대한수의사회와 한국소비자연맹은 올해 공시제 조사 실시에 앞서 자문회의를 거쳐 조사방식을 일부 개편했다.

‘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’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투여 약물도 관리하고, 경마 시 발생하는 응급상황에도 대처하면서 경마 운영에 참여합니다.

진료기록 열람의 취지는 알겠습니다만.. 무슨 근거로? 진료기록을 제공해야하는지? 정부에서 의료보험처럼 지원해주는 것도 아니고 식당에서 레서피 제공해야하는 것도 아니고..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